1. 맛집 후기/- 충청도

쫀득쫀득 꽃껍데기가 더 맛있는 정통집

새치미밍 2019. 9. 9. 14:38
반응형



주소 : 충남 천안시 동남구 먹거리3길 16 (신부동 457-4)

번호 : 041-555-8993

시간 : 평일 17:00-01:00  주말 13:00-01:00  (마지막 주문 24:00)


주차장 없음.





소주를 부르는 곳이라며 룸메가 추천한 신부동 정통집.




두루치기 전문점인데 체인입니다.




마요네즈와 콘옥수수를 주는데 이 둘만 해도 꾸르맛..

깻잎, 고추, 마늘, 쌈장 뭐 하나 빠짐 없이 나옵니다.




메인 메뉴는 돼지김치구이. 


돼지고기 두루치기예요.

술 없이 먹을 수 없는 음식이죠.

(분위기도 한 몫 한다는..)




돼지김치구이 (소 : 22,000원)




김치+돼지고기 콤보 말해 뭐해ㅠㅠ.




맛있게 먹는 방법은 깻잎 쌈 싸 먹기!!

옥수수콘이 한 수.





맛있어요ㅠㅠ 콘+마요네즈가 달다고소하고 깻잎향이 기분 좋게 입안에 쏴- 퍼져요.





마늘 얹어서 먹어도 맛있음요ㅠㅠ.




밥 볶아 먹으면 미친맛일 것 같은데ㅠㅠ 팬에 새카만 검정이 너무 많이 일어나서 패스했어요.

밑에 있던 고기+김치는 탄 맛이 심해서 못 먹고 남겼다는..


양이 아쉬워서 꽃껍데기 1인분 주문했어요ㅋㅋㅋㅋㅋ.





꽃 돼지껍데기 (7,000원)





앞 뒤로 노릇노릇 다 구워져서 나와요.

맛있게 먹기만 하면 됩니다ㅋㅋㅋㅋㅋㅋㅋ 짱 편해.





벌집 모양의 칼집이 나 있는데 그래서 '꽃' 껍데긴가 봐요.


꼬소하고 담백한 게 완전 입맛 저격..♥

지인도 김치돼지구이보다 껍데기가 더 맛있다며ㅋㅋㅋㅋㅋ 이게 왜 사이든지 모르겠다고.





특히 카레가루 톡톡 묻혀서 먹으면 졸맛탱..

맛있음 듬뿍 듬 뿍.




카레가루 많이 묻혀서 냐암.




겉바속쫀ㅠㅠ 쫀 득 쫀득하니 너 무 맛있음요.




지인은 초장 찍어서 먹는 게 더 맛있다고 했어요.


꽃껍데기 무조건입니다ㅠㅠ 너무 맛있음..

다음엔 껍데기로 달릴려고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