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가성비 쩌는 뒷고기 1인 5,000원 마시기통차

1. 맛집 후기/- 충청도

by 새치미밍 2019. 9. 2. 14:56

본문

반응형



주소 : 대전광역시 유성구 유성대로730번길 85 (장대동 283-23)

번호 : 042-825-8382

시간 : 매일 16:00-02:00


주차공간 있음.





인생 첫 뒷고기 먹었는데 가성비 쩔어서 더 맛있었다는 장대동 마시기통차♥


마시기v통차 아니예요.

맛이 기똥차서 마시v기통차 입니다ㅋㅋㅋㅋㅋ.




완전 허름해요.

지인이 다 쓰러질 것 같다고ㅋㅋㅋㅋㅋ 근데 분위기 연탄스러운 맛집 느낌 무엇.




가격이 너무 혜자스러워서 초점이 나갔어요ㅋㅋㅋㅋㅋ.


시그니처인 뒷고기는 1인분 5,000원

삼겹살은 8,000원이예요 여러분!!


1인분 150그램인데 가격이 착해도 너무 착해ㅠㅠ 셋이서 배부르게 먹었는데 총 33,000원 나온거 실화입니까..




가성비도 쩔지만 인기도 쩌는 곳이라 일요일 대낮인데도 사람이 왜 이렇게 많아.


물컵은 갖다 준 그대로 손도 안 댔지만,

고기는 벌써 불판 위에..




반찬은 이게 끝인 줄 알았는데,





김치찌개랑 계란찜도 줌.


미춌뜸..


찌개는 안주용으로 한 번씩 떠 먹을 만하고,

계란찜은 다 아는 그맛이지만 뜨겁고 맛있음ㅋㅋㅋㅋㅋ.





아직 덜 익었어요ㅠㅠ 좀 더 갈색스럽게 구워야 해요.





뒷고기는 소량밖에 나오지 않기 때문에 도축업자들이 뒷문으로 빼돌려 먹었다는 고급 부위라는 말도 있고,

돼지고기를 해체하고 남은 짜투리를 모은 막고기를 뒷고기라고 부른다는 말도 있는데, 


뭐가 됐든 마시기통차 뒷고기 증 말 맛있따..♥


목살+항정살+볼살+콧등살 이렇게 4가지가 나오는데 뭐가 뭔진 모르겠지만ㅋㅋㅋㅋㅋ 쫀득쫀득 쫄깃쫄깃 야들야들한 식감이 다 살아있음ㅠㅠ.


불에 구운 고기는 존재 자체로 짱맛탱인데 연탄에 구우니까 더 짱맛탱..

오늘부터 여기 찜 콩.

(이미 알 사람은 다 아는 유명 맛집임..)


와사비 뭐 이런 찍어 먹는 소스는 없고요, 

소금 줍니다.


소금에 콕 콕 찍어서 먹으니까 뒷맛이 깔끔하면서 고기를 씹을 수록 고소함이 풍부해진달까?


그냥 맛있다구요..





이건 꼬리살.

1인분 6,000원으로 역시 차칸 가격에 혜자스러운 양의 돼지부속고기.


먹어본 사람들만 안다는 졸맛탱 맛이라는데 비주얼 때문에 좀 당황..

쉽지 않은 비주얼로 걱정 반 기대 반으로 구워 봄.


돼지껍데기와 비슷하게 보이는데,




뒤집으면 세상 또 다른 비주얼ㅋㅋㅋㅋㅋ 헛..





꼬리살은 콩가루에 톡 톡 찍어서 냐암♥


쫄깃쫄깃한데 또 꼬들꼬들한?

당황스러운 비주얼관 다르게 졸맛탱구리ㅠㅠ.


술을 그냥 부르는 꼬리살ㅋㅋㅋㅋㅋ 1인분 주문했는데 한 10개 나온 것 같음.


고기를 배부르게 먹어서 후식은 패스함.

(이러고 2차 감^^..)


맛있는데 가격도 완전 배려 킹오브킹ㅠㅠ 너무 조 하.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