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역전할머니맥주 저온생맥주 +라볶이/옛날통닭/염통꼬치

1. 맛집 후기/- 충청도

by 새치미밍 2019. 5. 3. 10:42

본문

반응형



역전할맥 요즘 최애 중 한 곳♥




메뉴는 간단하면서도 안주로 딱인 음식들만ㅋㅋㅋㅋㅋ 넘 져앙.




1. 저온생맥주 



할매 얼음맥주는 진짜 도랏♥





맥주컵 크기가 작은(300cc), 큰(500cc) 두 가지여서 좋음.


홀짝홀짝 마시다 보면 탄산 빠져서 밍밍해지는데 작은 컵 딱임.

그리고 들고 마시기에 가벼움ㅋㅋㅋㅋㅋ.




2. 치즈라볶이 (8,000원)



제일 좋아하는 치즈라볶이♥


졸맛임.

맵단맵단인데 생맥과 조합이 미침ㅋㅋㅋㅋㅋ.


네모치즈 안 좋아하는데 왜냥 맛있어?




역전할맥 왔으면 무조건 먹어야 하는 안주임.




3. 옛날통닭 반 마리 (6,000원)



옛날통닭+라볶이 꿀조합 =불꽃통닭 이라고 함ㅋㅋㅋㅋㅋ.






통닭을 떡볶이 국물에 찍어서 냐암.


옛날통닭은 소금에 찍어서 먹는 걸로ㅋㅋㅋㅋㅋ 또륵..




4. 염통꼬치 (6,000원)



염통귀신인데 쏘쏘.

양념은 맛있는데 염통이 비림.


통오징어튀김은 주문해 놓고 술 취해서 먹지 못함ㅠㅠ 아까비..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