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국내산 돼지고기 기린더매운갈비찜 +생치즈계란말이

1. 맛집 후기/- 충청도

by 새치미밍 2019. 5. 16. 11:11

본문

반응형



주소 : 충남 천안시 서북구 불당16길 34-6 (불당동 1343)

번호 : 041-523-9498

시간 : 매일 12:00-22:30  단, 월요일 16:00-22:30  (마지막 주문 21:30)


주차장 있음, 주차공간 협소함.





기린더매운갈비찜 원 픽♥


'갈비찜 맛집'을 검색하면 짚땡매운갈비찜이 많이 나오는데,

내 입맛에도 룸메 입맛에도 맛있는지 잘 모르겠쒀요..


여기도 비슷하겠지 했는데 미춌뀽.

매운 갈비찜 트루 맛집 인정? 어 인정.


게다가 국내산 돼지고기를 사용하는 한돈인증업체라고 함.


신뢰 뿜 뿜.




천안 불당동이 본점이고,

청당동대전 도안동에 분점이 있음.




돼지갈비찜도 있고, 소갈비찜도 있음.




낙곱새도 있음ㅠㅠ 도장깨기각.


 


우삼겹+숙주나물 사리♥




곱창은 호주산이라고 따로 표시되어 있었음.





명이장아찌 한물갔다고 생각했는데 갈비 싸 먹으니까 졸맛탱임ㅠㅠ.






오이무침 맛있음.

양념이 자극적인데 오이가 시원함.




아 삭 아삭.




매운갈비찜 2인 (24,000원)

우삼겹 숙주나물 사리 추가 (8,000원)




숙주나물이 산더미처럼 쌓여서 나옴..


돼지갈비는 다 익혀서 나오는데 우삼겹과 숙주나물이 생이라서 끓여야 함.

근데 숙주나물이 너무 많잖아ㅋㅋㅋㅋㅋㅋㅋ 언제 다 익어..




숙주나물 밑에 파채+콩나물 콤보도 잔 뜩 들어 있음ㅋㅋㅋㅋㅋ.




밑에 있는 파채와 콩나물을 위로 들어올리면서, 

숙주나물은 밑으로 내리기를 시전함.


너 무 많앜ㅋㅋㅋㅋㅋ.




갈비가 보이기 시작함ㅋㅋㅋㅋㅋ 없는 줄 알았잖아요ㅠㅠ 갈 비♥





바 글 바 글 끓기 시작하니까 숙주나물의 숨이 죽기 시작함. 올레.





오랫동안 기다렸뜨아.




돼지갈비와 우삼겹의 콜라보♥


매운 양념에 숙주나물, 파채, 콩나물의 수분이 적절히 빠져나와서 자 작 자작한 국물까지 크..


맵기는 중간맛과 매운맛 두 가지 중에서 고민하다가 

불닭볶음면보다 조금 더 맵다는 중간맛으로 선택했는데 현명했음.


처음엔 잉? 안 매운데? 직원이 불닭볶음면을 안 먹어 봤나봐 하다가 먹을 수록 매움ㅋㅋㅋㅋㅋ.

속이 매운데 맛 있게 매 움.





명이나물 위에 갈비 한 점 얹고 야채 얹어서 냠♥


느므 맛있지 말입니다ㅠㅠ

돼지고기 냄새 1도 안 나고 어째서 이렇게 부드러워..?




밥 위에 우삼겹+숙주 얹어서 먹어도 졸맛탱이지 말입니다ㅠㅠ 하..




생치즈계란말이 (10,000원)





흐미..♥




소와나무 100% 생치즈라고♥





포옥 포옥.





케첩 뿌리고 크게 한입 냐아암♥


치즈가 막 막 넘쳐서 흐르는데 넘나 고소하쟈나.

맛있쟈나.


입안 그득그득하쟈나.


계란말이 맛집아닙니까 여기?



생치즈볶음밥도 먹고 싶었는데 숙주나물을 너무 많이 먹었나봐.

밥 한 그릇도 클리어 못함ㅋㅋㅋㅋㅋ.


남은 음식은 포장함.



다음엔 묵은지갈비찜, 매운소갈비찜, 낙곱새 먹을 예정임.



맛과 양 나무랄 데가 없음.

내 마음 속에 저장은 이미 오래전에ㅋㅋㅋㅋㅋ.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