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네고왕 반올림피자샵 포텐피자 후기 (천안목천점)

1. 맛집 후기/- 밀키트. 배달. 패스트푸드.

by 새치미밍 2020. 9. 19. 20:02

본문

반응형





네고왕 4탄 반올림피자샵 포텐피자(L) 13,900원 !!


피자 한 판 만 원대라니요ㅠㅠ


서버가 폭주할 것을 예상하고 미리 앱 설치하고 회원가입도 했어요.

ㅋㅋㅋㅋㅋ주문할 매장 오픈 시간이 12시..


아니나 다를까.


12시 언저리부터 서버가 계속 오류 뜨더니 아에 먹통ㅋㅋㅋㅋㅋ.

어차피 토요일이라 느긋하게 드라마 보면서 새로고침 무 한 반 복 . 


카드결제 직전까지 왔는데 왜 안 넘어가니..


한 번 더 해 보고 오류 뜨면 말아야지 했는데 미쳤따리.

진짜 결제까지 성공했어요ㅠㅠ.


주문 잘 됐는지 확인하려니까 이것도 오류..


카드 결제내역엔 승인되어 있어서 일단 기다리고 있었는데, 

매장에서 직접 확인 전화 주셨어요.





천안엔 매장이 3갠데 목천점 사장님 완전 친절보스..♥

본사 대표님도 인상이 굉장히 좋아 보이셨는데 이런 곳은 자주 이용해야죠.




포텐피자(L) 13,900원

+핫윙 5개 1,000원

+갈릭소스 500원


반올림피자 갈릭소스가 그렇게 맛있답니다.

무조건 추가.. 

꼭 추가하세요 꼭 꼭.


(피자 1판에 갈릭소스 1개 핫소스1개 나옵니다. )




스멜 귯 귯 ♥


천안목천점만 그런 건진 모르겠는데, 

콜라 또는 스프라이트 500ml 한 개 서비스라고 합니다.




포텐피자세트 이렇게 전부 15,900원..




왼쪽 위부터 치즈프라이 - 통마늘불고기 - 핫치킨 - 고구마베이컨   총 4종류가 한 판이예요.


달달하고 부드러운 맛 좋아해서 치즈프라이>>고구마베이컨>>>>>통마늘불고기>핫치킨  순으로 맛있었어요.




점주들이 직접 만든다는 수제피클.

본사 대표님이 수제피클을 고집하시는 이유를 알겠더라는ㅋㅋㅋㅋㅋ.

오이 두께가 두툼하고 식감이 아삭아삭해요.




갈릭소스.. 미쳤네요.

진짜 맛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생마늘을 갈아넣은건가요?

마늘 알싸한 맛이 그대로 느껴지는데 새콤짭쪼롬해요.

쫌 짜다는 건 안 비밀..


그리고,

신 발견 핫소스♥


타바스땡 덕후거든요. 

피자집에서 주는 핫소스는 맛없어서 안 먹는데 반올림은 핫소스도 맛있네요..?

오뚜땡 핫소스처럼 묽고 시큼한 맛만 나는 게 아니라 소스처럼 점도가 있어서 흘러내리지 않고 맛있게 매워요ㅠㅠ.


맛있게 매운맛이 쏴 하고 올라온다는 게 킬링포인트.

핫소스를 쟁여야 했는데ㅠㅠ..



토핑스 완전 두껍..

처음 먹었는데 맛있어서 도미땡에서 갈아탈 듯요ㅋㅋㅋㅋㅋ.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