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전남 무안 현지인 맛집 짚불구이 삼겹살 : 두암식당

1. 맛집 후기/- 전라도

by 새치미밍 2020. 1. 9. 13:08

본문

반응형





주소 : 전남 무안군 몽탄면 우명길 52 (사창리 697-2)

번호 : 061-452-3775

시간 : 매일 11:00-20:30  첫째 목요일 휴무 (공휴일인 경우 그 다음 목요일 휴무)


주차장 있음.





무안 산낙지 맛집은 하필이면 월요일에 휴무더라는..

온 김에 맛있는 걸로 먹자면서ㅋㅋㅋㅋㅋ 찾은 곳이 짚불에 구운 삼교비!!


네비가 도착했다고 안내를 하는데 워 후.

여기 맞아요????? 

ㅋㅋㅋㅋㅋ문 닫은 것 같은데?

이상한데 이상한데 하면서 길을 따라 갔더니 식당 간판이 보임..


잘 왔구나.

딱 봐도 맛집 포스 뿜뿜.





진짜 짚불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연탄에 구워도 맛있는데 짚불이라니.






고기 기다리는 ing..




짚불구이 삼겹살 1인분 (14,000원)




은은한 불 향 !!


한 판이 1인분이예요.


5인분 주문했는데 고기가 금방 식는다고 한 판씩 나눠서 준다고 합니다.

고기 흐름이 끊길까봐 걱정했는데 오히려 더 빨리 나와서 소고기급으로 흡입했다는ㅋㅋㅋㅋㅋ..




찰게장!




찰게장에 콕 찍어서 먹으면 짚불구이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대요.

아묻따 그냥 졸맛탱이었다는♥




이건 밴댕이 젓갈!!




밴댕이젓갈도 얹어서 냐 암 ♥

바다맛 납니다ㅋㅋㅋㅋㅋ.




한 판이 200그램인데 생각했던 것 보다 양이 많더라고요?

워낙 고기덕후라 맛있게 먹었는데 다른 사람들은 계속 먹으니까 좀 느끼하다고 했어요.




무안엔 양파가 유명하죠?

그 양파로 만든 양 파 김 치 .


아삭아삭 시원하게 잘 익어서 더 맛있었어요ㅠㅠ.






게장비빔밥 (4,000원)




배가 불러서 비빔밥은 그냥 저냥..

공깃밥 먹을 걸 그랬어요ㅠㅠ.

밥 위에 고기 얹어 먹으면 더 맛있었을 것 같은 느낌.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