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찾았다 동탄 숙성회 초밥 맛집 원픽 <바다의선물>

1. 맛집 후기/- 서울경기

by 새치미밍 2024. 1. 26. 14:10

본문

반응형

 

 

주소 : 경기 화성시 지산2길 12-14 1층 (영천동 701-8)

번호 : 031-376-7840

시간 : 11:30-22:00 (브레이크타임 15:00-17:00)  매주 월요일 휴무

 

주차장 없음.

(주변 공영 주차장 또는 유료 주차장 이용 필요)

 

 

 

 

회는 숙성회가 맛있쬬. 

 

동탄 숙성회 맛집을 드디어 찾았습니다!! (환 호 ) 

 

 

친구가 놀러 온댔는데 이 친구도 숙성회를 좋아하는 친구라ㅋㅋㅋㅋㅋ

 

하필 정연은 점심 장사를 하지 않고.. 저녁에 먹으러 가야겠다고 생각했는데.

갑자기 내일 휴무를 때려버리지 뭐예요.

 

 

분위기 예쁨 예쁨하면서 하이볼도 같이 먹을 수 있는 회 맛집 어디 없나 찾아 보다가

 

어머

 

바로 여기구나!

 

 

아묻따 사진 투척하고 사라질게효.

 

 

 

 

숙성회 소 28p (35,000원)

하이볼 (7,000원)

 

 

회 두툼하게 썰어 주고요.

 

소 사이즈 28피스 나오는데 둘이서 먹기 딱 적당한 양이예요. 

(양 적당하다면서 추가 주문은 왜 했냐.)

 

 

으 음 음음 .

 

숙성회 역시 쨥쨥 찰기가 느껴지는 쨘쨘함.

 

 

 

 

 

 

숙성회 사이드로 여러가지가 나오는데 

 

쌈장처럼 보이는 저거!!

아귀간폰즈 진짜 기가 막힙니다.

 

맛있어서 아귀간 추가 주문 했쟈나여..^00^

 

 

아귀간폰즈 추가 시 3,000원 

 

 

 

 

 

바다의 선물 시그니처 초밥이 있다면서요??

 

'관자우니크림' 초밥 꼭 먹어야 한다고.

남편이 다급하게 문자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관자우니크림 2p (4,000원)

 

 

친구랑 사이좋게 하나씩 냠!

 

응?

그냥 녹아서 없어졌는데요???

 

 

입에 넣고 와 크리미하다..........하는 중에 그냥 녹아서 사르르 사라졌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맛있어서 회 먹은 다음 날 초밥 포장해 왔어요.

 

 

 

 

 

특초밥 10p (25,000원)

 

초밥 포장해 왔는데 관자우니크림에 김이 없쪄요!!

김 눅눅해 질까봐 일부러 뺀 것 같은데..

(맞겠죠? 추측..)

 

 

 

 

 

미미!!!

 

우리집 근처에 2호점 생기면 좋겠다..♥

 

 

 

 

 

 

 

 

 

 

다들 맛밥!!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