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구여행 필수 '생 오리 숯불구이' 팔공산 하늘천따지

1. 맛집 후기/- 경상도

by 새치미밍 2019. 8. 20. 10:14

본문

반응형





주소 : 대구 동구 서촌로 129 (송정동 845)

번호 : 053-982-6190

시간 : 매일 10:00-22:00  (마지막 주문 21:00)  월요일 휴무


주차장 있음.





대구 팔공산 오래된 맛집 하늘천따지♥




테이블이 독특해요.

양쪽이 뚫려 있는데 쟁반 채로 놓는 자리입니다.


젓가락 떨어뜨리지 않게 조심조심.





숯불구이 오리 한 마리 (35,000원)


첫 주문은 한 마리부터 가능하고, 추가 주문은 반 마리도 가능합니다.

양이 많을 것 같았는데 혼자서 숯불구이 한 마리 뚝딱..




고기는 역시 숯불♥




버섯은 한 접시(5,000원) 주문해야 줍니다.

그냥 안 줌..


구워서 먹으면 쫄깃쫄깃하니 맛있어요.





이제까지 먹은 오리로스구인 잊어라.. 


오리구이가 이렇게 맛있는 줄은ㅠㅠ 처음 알았쟈나요.


너 무 맛있음요.

먹을 때마다 감탄사가 저절로 나옵니다.






소금에 콕 찍어서 냐암♥


진짜 느므 마이뜸..

졸맛탱..




기름장에 찍어서 먹어도 졸맛이예요ㅠㅠ..





쉴 틈이 없어요.

계속 구워서 냐암♥





빨간색 동그라미 보이죠?


오리껍질인데 이게 또 기가 막힙니다.

바 싹 구워서 먹으면 너무 맛있어요ㅋㅋㅋㅋㅋ 별미예요.






소금 살짝 찍어서 먹으면 그렇게 꼬수울 수가.




맛있..♥

말해 뭐해.




죽이예요.


엄청 건강한 맛ㅋㅋㅋㅋㅋ 전 되게 맛있게 먹었는데 지인은 너무 건강한 맛이라고.





숯불구이를 다 먹어갈 때쯤 오리불고기 주문합니다.

불고기는 익히는데 시간이 좀 걸리거든요.





오리불고기 반 마리 (23,000원)




양념이 진 짜 맛있어요ㅠㅠ.





셀프바에서 마늘 한 움쿰 가져다가 넣었어요.

(같이 볶아서 먹으면 jmt..)




고추도 한 개 잘라서 넣고,




깻잎도 몇 장 넣고 볶 볶.


넷이서 이미 숯불구이 2마리 뽀갰는데.. 

배불러서 못 먹을 줄 알았더니 다 먹네요ㅋㅋㅋㅋㅋ.





볶음밥은 무조건이죠ㅋㅋㅋㅋㅋ.





밥 볶을 때 오리기름을 더 넣을까요? 물어보는데 넣어도 된답니다.


오리기름은 녹는점이 낮아서 체내 흡수가 쉬운 불포화지방산을 더 많이 함유하고 있어요.

불포화지방산은 세포막형성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포화지방산을 더 많이 함유한 돼지고기, 소고기, 닭고기 등 보다 오리고기가 건강에 좋다는 인식은 이 때문이죠.




볶음밥도 너 무 맛있규요.





넷이서 숯불 2, 불고기 1/2, 볶음밥 2 클리어.


리뷰하는데 군침 돌아..

또 먹고 싶음ㅠㅠ.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