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동천느티나무집 : 항암효과 보양식 옻닭 명가 (천안맛집)

1. 맛집 후기/- 충청도

by 새치미밍 2019. 4. 18. 12:02

본문

반응형



주소 : 충남 천안시 동남구 다가말2길 81-5 (다가동 407-10)

번호 : 041-578-0539

시간 : 매일 11:00-21:00  (사전예약 필수)


주차공간 협소함.





옻닭오딱 먹으러 명가 동천느티나무집으로 고고씽.




외관부터 맛집 포스 장난 아니네.




옻닭은 처음인데ㅠㅠ 알러지 있는지 없는지는 먹어 봐야 알 수 있다고 함.




알러지 약이 구비되어 있으니 달라고 말씀 드리면 한 알 줌.

혹시 모르니까ㅠㅠ 약 꼭 챙겨 드세요..!




음식이 나오는데 시간이 좀 걸리기 때문에

미리 예약하고 가면 기다리지 않고 바로 먹을 수 있음.





옻닭 (48,000원)




김치 매운데 맛있음.




파김치도 아삭아삭 맛있음.




기호에 따라 닭고기는 소금 또는 초장에 찍어 먹으면 됨.




다 익혀서 나오지만 그래도 팔 팔 끓여서 먹어야지.





느티나무집 옻닭은 부추가 별미♥




샤브샤브처럼 조금씩 계속 넣어서 냠♥





부추는 먹고 싶은 만큼 계속 먹을 수 있음.

무한제공ㅎㅎ.





크.. 국물 진하다 진해.





초장에 찍어서 앙!




통마늘 많이♥




소금 솔솔 뿌려서 앙!




옻닭 다 먹어갈 때쯤,




김이 모락모락 나는 밥이 두둥.





뚝배기 솥에 밥을 넣고




푸 욱 끓이기.





국물과 밥이 꾸덕꾸덕 합체될 때까지 끓여야 함.





죽 완성ㅎㅎ.


옻닭오딱 국물이 밥알에 춉춉 스며들어서 넘나 맛있음ㅠㅠ DJMT.

백숙 먹을 땐 고기보다 요 죽이 핵심..♥


온 몸으로 옻을 흡수하는 기부니쟈나ㅋㅋㅋㅋㅋ


토종닭이라서 고기가 좀 질기긴 한데,

그래도 맛있음.


몸이 건강해 지는 맛♥





다음에 또 올래.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