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마켓컬리 이연복의 목란 짬뽕 오리지널 추천

1. 맛집 후기/- 밀키트. 배달. 패스트푸드.

by 새치미밍 2024. 3. 17. 22:12

본문

반응형

 

 

마켓컬리 요물이예요. 요물. 

 

 

오전에 주문하면 당일 오후에 배송이 뙇!

 

살림 초보자에게 든든한 지원군 느낌.ㅋㅋㅋㅋㅋㅋㅋㅋㅋ

 

 

특히 신선 제품이 관리가 잘 되는 것 같아 좋더라고요.

(컬리 직원 아님.. 지원받고 그런거 아녜요.)

 

 

일반회원이기 때문에 무료배송 조건인 4만원 금액을 맞춰야 해서

 

이연복의 목란 짬뽕이 마침 할인하길래 

구매 갈겼습니당.

 

 

 

 

 

 

1팩  13,800원

 

 

 

 

 

 

 

포장 깔끔하쥬.

 

 

 

 

 

 

 

양 조절 실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면을 많이 배분했네요. 

 

 

 

 

 

 

음.. 

여긴 상대적으로 국물을 많이 배분했네요ㅋ.ㅋ

 

 

인스턴트처럼 얕은 맛 아니고

진 득 허 니 

국물이 끝내줍니당ㅋ.ㅋ

 

짬뽕 밀키트에 홍합이 들어 있다뇨......................

 

건더기가 푸 짐 하고 실해요.

 

웬만한 시켜 먹는 짬뽕보다 맛있는 걸요?????????

 

 

재구매 의사 있음!!

 

 

다들 맛밥!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