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연말 디너파티 '오렌지블루스' 솔직한 후기 (+예약방법)

1. 맛집 후기/- 충청도

by 새치미밍 2020. 1. 2. 13:10

본문

반응형





주소 : 대전 서구 갈마역로25번길 9-3 (갈마동 843)

번호 : 010-8121-4749

시간 : 매일 12:00-21:30  (Break time 15:00-17:00) 


주차장 없음, 주차공간 협소함.





오렌지블루스에서 연말 와인파티했어요♥

테이블이 몇개 없기 때문에 예약 안하면 한참을 기다려야 하는 곳이예요.



예약방법은 아래 링크로 접속,


[오렌지블루스 인스땡 계정 바로가기 클릭]





예약안내 DM을 클릭하고 양식에 맞춰 메세지를 보내면 됩니다.




예약시간 15분 초과 시 자동으로 예약 취소가 되니 유의하세요.




둔산동 둔산여고 후문 앞 골목에 있어서 찾기 쉬워요.


생각했던 것보다 식당이 훨씬 자그만해요.

그래서 분위기가 더 좋았다는♥




쉬림프 엔초비 파스타 (16,000원)




봉골레 파스타처럼 자작자작한 국물이 있는데 맛있음요ㅠㅠ.

국물 베이스를 멸치로 맛을 내나 봐요. 

비리지 않고 와인이랑 찰 떡 !




칠리 치즈 잠발라야 (15,000원)




플레이팅이 가히 예술적ㅋㅋㅋㅋㅋㅋㅋ 잘못 나온 줄 알았잖아요.


음.. 리조또랑 비슷해요.

밥을 볶다가 육수를 부어 끓여 내는 미국 남부 요리라고 합니다.

토마토가 베이스이기 때문에 새콤매콤 칠리비프 맛이 나요.

냄새는 멕시코 음식 같은데 의외의 맛있음♥


와인이랑도 잘 어울렸어요.




블루스 스테이크 (29,000원)




오렌지블루스의 시그니처 메뉴인 살치살 스테끼!!

레드와인에 육 육 고기가 빠질 수 없죠ㅠㅠ.


고기 이즈 뭔 들 짱맛탱.




트러플 프라이즈 (6,000원)




오렌지블루스 감자튀김 무조건이예요.


배가 고팠는지 메뉴 3개로 양이 차지 않더라고요..?

와인도 더 마시고 싶어서 사이드메뉴로 뭐 먹을까 하다가 고른 감튀.. 

트러플오일로 튀긴 감자!!


향 장난아님요.

트러플 제대로 먹어본 적 없는데 아 이게 트러플이구나 싶더라는ㅋㅋㅋㅋㅋ.


너무 맛있는데 양이 너무 적 다 . .


프라이즈 계속 생각나ㅠㅠ.

메뉴 전 부 성공적♥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