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천안터미널 (두툼한 생삼겹살 + 폭탄계란찜) 뚱보네 구공탄

1. 맛집 후기/- 충청도

by 새치미밍 2019. 12. 9. 10:21

본문

반응형



주소 : 충남 천안시 동남구 터미널4길 12 (신부동 800)

번호 : 010-9404-7445

시간 : 매일 16:00-24:00  월요일 휴무


주차장 없음, 주차공간 협소함.





맛있으면 한 번 간 곳은 계속 가는 습성이 있는데, 

신부동에서 몇 년 째 먹는 삼겹살 맛집이예요.


이미 알 사람은 다 아는 곳인지만 갈 때마다 너무 맛있게 먹어서 그동안 포스팅할 생각조차 못한 뚱보네구공탄.

먹느라 쏘 비지..


오랜만에 갔더니 신메뉴 "치즈폭탄계란찜"이 있더라고요?

이거 먹고 그 다음주에 또 갔잖아요ㅋㅋㅋㅋㅋ.




폭탄계란찜 (4,000원)


숟가락으로 한 번 푸면 모짜렐라치즈가 쭈 욱 늘어날 것 같은데 모짜는 없습니다ㅋㅋㅋㅋㅋ.

위에 체다치즈+옥수수콘+피망이 전부인데 졸맛이예요.


계란찜이 무슨 사천 원이야 할 수도 있겠지만 먹어 보면 알아요.

 밥반찬도 아닌 것이 밥이랑 먹어도 간이 딱 맞고요?

 소주 안주로도 넘 나 제격이잖아요.







맛있음X100.





투툼한 생삼겹살 국내산 (12,000원)




고기는 뭐.. 말할 것도 없죠.

맛있습니다ㅋㅋㅋㅋㅋ.


소금, 와사비, 멜젓 찍어 먹는 소스 3개 나오고 다 맛있어요.




모듬 한 판 (32,000원) : 2-3인분

가브리살, 항정살, 갈매기살





계란찜은 돈 내고 먹어야 하는데 된찌는 기본 서비스로 준다는..♥


밥을 먹을 수 밖에 없는 된장찌개.

왜 이렇게 맛 있 어 요 ?


터미널 근처에서 먹을 만한 고깃집은 뚱보네구공탄이랑 철근땡 두 군데!!

(지극히 개인적인 입맛..)



[천안 신부동 연탄구이 바베큐 철근집 후기 보기]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