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전주 맛집 <효자막창> 소곱창 소대창 천안신불당점 후기

1. 맛집 후기/- 충청도

by 새치미밍 2020. 9. 19. 20:53

본문

반응형



주소 : 천안시 서북구 불당25로 200 1층 (불당동 1488)

번호 : 041-568-8254

시간 : 매일 17:00-24:00  연중무휴  (마지막 주문 23:00 )


주차장 있음.





전주 객리단길 맛집인 효자막창이 전국으로 체인 확장 중인가봐요.

천안불당점은 파크푸르지오 CGV 쪽에 위치하고 있어요.



[★효자막창 전주 본점에서 소곱창 먹은 후기 보기 ]



소곱창 먹고 싶은데 광시는 워낙 맛집이라ㅠㅠ 재료 소진이 넘나 빠른 것..

아쉬운대로 효자막창으로 고고했어요.

본점에서 맛있게 먹은 기억이 있었기 때문에ㅋㅋㅋㅋㅋ 나름 기대ing..



[★천안 광시한우곱창 후기 보기 ]


[★신불당 부자곱에서 소곱창 먹은 후기 보기 ]





소곱창 2인분 (32,000원)


외국산인데도 저렴하지 않은 가격..




기름기 팡 팡 흡입하고 싶은 날이라서 소대창 1인분(15,000원) 추가 주문했어요.


원래 효자막창은 대창지림이 맛있다고 소문났었더라죠.

다음엔 꼭 지림을..





쵸옥 쵹 쵹한 대창을 보니 갑자기 건강이 걱정되네요ㅠㅠ..



걱정 반 빨리 먹고 싶은 마음 반 이상..



대창은 기름에 튀기듯이 굽는거라고 하네요.

불판에 김치+부추+콩나물을 얹어서 같이 구워 먹는 것이 효자막창의 시그니처. 


냄새 안 나고 맛있어요.

맛있는데 부족한 듯 아쉬운..


소곱창은 역시 광시라며ㅋㅋㅋㅋㅋㅋㅋ 다음엔 대창지림을 먹어 봐야겠다면서ㅋㅋㅋㅋㅋ.


광시는 꼬소한 순수 소곱창이고,

효자막창은 구운 김치와의 조합이 맛있어요.

둘 다 안주로는 최적화..




볶음밥은 2인분(4,000원)부터 주문 가능해요. 

1인분 주문은 안 된다고.


본점에서는 바로 앞에서 밥을 볶아 줬는데 신불당점은 주방에서 볶아서 줍니다.


다른 고깃집 직원이 주방에서 손님용 밥 볶으면서 주걱으로 밥을 퍼 먹는 걸 봤거든요.

괜히 찜찜ㅠㅠ..





양 많다면서 볶음밥까지 클리어..


다음날 일어났는데 온 몸에 대창이 턱 턱 턱 붙어 있는 느낌ㅋㅋㅋㅋㅋ 건강 어떡해..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