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천안 육회한연어 무한리필 어제 먹은 솔직한 후기

1. 맛집 후기/- 충청도

by 새치미밍 2019. 10. 22. 17:05

본문

반응형



주소 : 충남 천안시 동남구 먹거리10길 22 (신부동 459-7)

번호 : 041-555-2828

시간 : 매일 12:00-01:00


주차장 없음.





월요일은 연어가 먹고 싶은 날.

연어덕후인 룸메랑 고민하다가 결국 연어를 먹기로 했죠.


신방동에 있던 육회한연어는 폐점하고, 다른 무한리필집은 월요일 휴무라 신방동까지 갔어요.


둘 다 연어 뽀개고 오자면서ㅋㅋㅋㅋㅋ 들뜬 마음으로 도착.




연어 무한리필 1인 16,900원이예요.

날치알, 소스는 기본으로 나오고 +2,000원 내면 샐러드, 연어덮밥이 추가됩니다.


부수적으로 나오는 음식이 없어서 추가하는 게 좋아요ㅠㅠ.




연어 첫 판♥




생와사비 아니여서 실망했지만 연어는 맛있..



냐암 냠. 맛있옹..!!




연어덮밥이예요.


평소에 먹던 쯔유 연어덮밥과는 사뭇 다른 비주얼인데..

육회 대신 연어를 넣은 비빔밥이더라고요.

(콩나물무침도 들어 있음.)


양념이 맛있어서 맛있게 먹었다는게 함정ㅋㅋㅋㅋㅋㅋㅋ.




연어 리필해 달라고 말씀드렸더니 이렇게 줬어요.


ㅋㅋㅋㅋㅋㅋㅋ진짜로요.

뻥튀기 없이 이렇게 줬습니다.


룸메랑 저랑 둘 다 아..? 이게 뭣..?


너무 비려서 못 먹고 바쁘시다길래 저렇게 받고 기다렸어요.


용기를 내 다시 한 번 말씀드렸죠.

리필 부탁 드린다고..





이렇게 주시네요.

쩜쩜..


젓가락으로 헤집은 거 아니고요, 사장님이 이렇게 주셨어요.


이렇게 주실 거면 왜 무한리필 메뉴를 만든 건지ㅠㅠ..

그냥 생연어 한판 먹을 걸 그랬어요.


아, 연어 먹을 거면 여기 안 왔겠죠.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