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발리 스미냑 맛집 총 정리 : 너티누리스, 모텔멕시콜라, 보이앤카우

2. 취미생활/- 여행

by 새치미밍 2019. 11. 26. 14:00

본문

반응형






1. Naughty Nuri's Seminyak  (너티 누리스 스미냑)


[클릭 : 구글 지도에서 위치 열기]


나시고랭 완전 추천.

인도네시아 볶음밥은 아무 곳에서 먹어도 평타치지만 너티누리스 나시고랭은 정말 맛있음. 

발리 여행 내내 나시고랭 엄청 먹었는데 여기만한 곳이 없음.

폭립은 한화 약 15,000원 정도로 저렴하니까 무조건 먹음.

우리나라 마약옥수수와 비슷한 BBQ Corn은 바베큐맛, 매운맛 두 가지가 있는데 매운맛은 매움ㅋㅋㅋㅋㅋ.


체인 레스토랑인 것 같은데 입구에 커다란 돼지?가 서 있음.











2. Motel Mexicola (모텔 멕시콜라)


[클릭 : 구글 지도에서 위치 열기]


낮엔 멕시칸 음식을 파는 곳인데 밤이 되면 핫한 클럽이 되는 곳임.

다 먹고 나왔더니 입장하는 줄이 엄청 길더라는ㅋㅋㅋㅋㅋ.


일단 음식이 맛있음.

샐러드처럼 보이는데 밑에 밥이 있고 그 위에 참치회, 아보카도, 야채, 나초 등을 올려서 줌. 

소스를 뿌리고 슥 슥 비벼서 먹으면 되는데 졸맛임..


퀘사디아도 맛있고 타코도 맛있는데 타코는 메뉴 당 1개 씩 나옴. 

구글 이미지에선 2개 씩 나오던데 낚임..


분위기는 딱 외국인들이 좋아하는 YMCA 느낌임ㅋㅋㅋㅋㅋ. 

단체로 노래 따라 부르면서 춤 출 것 같음.

핑키펑키한 조명에 분위기 완전 하태핫한 곳.









3. Cafe Seminyak (카페 스미냑)


[클릭 : 구글 지도에서 위치 열기]


숙소 근처에 있는 카페스미냑.

빈땅마켓 구경하고 출출해서 치킨 사테(꼬치) 사 먹었는데 짱맛탱구리.

땅콩소스가 양념의 베이슨데 맛있음..


사테 기다리면서 아이스크림 사 먹었는데 아이스크림도 맛있ㅋㅋㅋㅋㅋ.








4. Boy N Cow (보이앤카우)


[클릭 : 구글 지도에서 위치 열기]


완전 강추ㅠㅠ 발리 스미냑에 일정이 있다면 꼭 먹어야 하는 스테끼.

사진으로만 봐도 이건 끝장남.

입 안에서 그냥 녹음..


다섯 명이서 포터스테이크 2개, 사이드 4개 먹었는데 배불렀음.

사이드는 샐러드, 시금치 어쩌고, 매쉬드 포테이토, 버섯볶음 먹었는데 다 맛있음.

뭐 하나 빠지는 것 없이 졸맛탱들임.


보이앤카우 오면 와인을 꼭 마신다던데 비싸서 빈땅 마심ㅋㅋㅋㅋㅋ.

스테키+맥주 조합도 아주 굿굿이었음.




하..♥




소스 4종. 

바질페스토 최고..




그래도 고기는 소금에 찍어 먹는 게 최고지라.





핏기 살짝 보이는 미디엄 레어.





핑크핑크한 미디엄.

미디엄인데도 안 질기고 부드러웠음ㅠㅠ.




완벽♥



5. 아궁발리에서 구매한 파이 수수부뜨리 (Pie Susu Putri)


의외로 너무 맛있었던 간식이라서 추천.


선물용으로만 샀는데 더 사 올 걸 후회 중.. 

적당히 달달해서 맛있음.


브랜드는 다양한데 투어 현지 가이드가 추천한 브랜드로 샀음.

에그타르트처럼 생겼는데 맛이 여러 종류임.





옆에 맛이 표시되어 있음.





유통기한 있으니 확인하고 사야 함.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