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발리 스미냑 풀빌라 4박 5일 후기 : 자니사빌라(Zanissa Villa)

2. 취미생활/- 여행

by 새치미밍 2019. 11. 22. 16:26

본문

반응형





주소 : Villa Zanissa, Jalan Raya Seminyak Gang Bima, 세미냑 바둥 군 발리 인도네시아

번호 :  +62 361 738131

홈페이지 :  자니사빌라 바로가기



인원이 총 5명인데 풀빌라 외엔 같이 숙박할 수 있는 호텔이 없더라고요.

한국인들한텐 덜 유명하다는 가성비 쩌는 스미냑 풀빌라를 친구가 찾았어요.  꺄 하 ♥


투 베드룸 4박 5일 = 약 120만 원.


인당 약 24만 원..


미쳤죠?ㅋㅋㅋㅋㅋ 

홈페이지 사진과 다를 수 있으니까 기대 안하고 갔는데 미ㅊ.. 기대만빵해도 됩니다.




웰 컴 드링크♥ 

체크인하러 들어가자마자 단독 풀빌라에 소리 꺅꺅 질렀는데 웰컴드링크에 또 다시 소리 질러!!


뭐 넣었는지 물어봤었는데 리뷰 쓰려니까 생각이 안 난..




블루투스 스피커 안 가져와서 아쉬워했는데 돈 워리.

거실에 빠방한 블투 스피커 있습니다ㅋㅋㅋㅋㅋ 센스쩔옹.




야외에서 만끽하는 아침 점심 저녁 야식 술파티까지 모두 가능한 만능 테이블ㅋㅋㅋㅋㅋㅋㅋ.





썬베드 폭신 폭 신.




수영장 단 독 사용!!

아침마다 물을 새로 싹 갈더라고요.

조 하 조 하.




여기도 썬베드.





아?


화장실 지붕이 없어요ㅋㅋㅋㅋㅋ 뚫려 있어요.

야외..


끙하려고 앉으면 하늘 보이고요,

샤워할 때 머리 들면 하늘이 또 보이고요,


나무도 진짜 나무예요ㅋㅋㅋㅋㅋㅋㅋ 처음엔 너무 어색했는데 하루 지나니까 적응완료.





침실에서 보이는 바깥 수영장.




욕조도 리얼 야외..




고푸드 어플 이용하면 음식 배달 가능합니다.


저흰 어플 사용 안하고 직원한테 먹고 싶은 음식과 필요한 물건 얘기하니 직접 사다 주더라고요. 

(부담부담..)


배고파서 피자, 햄버거, 과일 등을 요청했어요.




발리에 왔으니까 무한 빈땅♥





이것이 휴가여라.





조식은 어떤 메뉴로 먹을 건지 물어봅니다.


나시고랭, 미고랭,

프렌치토스트, 오믈렛, 에그베네딕트,

크로와상, 과일, 요거트, 

등등


종류가 다양해요.

여러 개 섞어서 먹을 수 있어요.


커피 꼭 마셔야 해요.

아이스커피+우유 졸맛탱이니까 꼭 꼭 마시기♥





이것이 브렉퍼스트..





미고랭 맛있옹.

질릴 때까지 먹었어요ㅋㅋㅋㅋㅋㅋㅋ.


나시고랭=볶음밥

미고랭=볶음면




5일 동안 아침밥 맛있게 푸짐하게 먹었다는♥




빌라 앞에 가드들이 24시간 대기하고 있기 때문에 안전해서 더 좋았어요.




저흰 왼쪽에서 숙박했어요.


직원들 전부 친절하고 응대 빠릅니다.

위생 및 청소 상태 좋아요. 

룸, 화장실 등 실내 냄새 안 나고 에어컨 풀가동이라 시원해요.


하수구 막힘 없이 물 잘 내려가는데, 

변기 수압은 약해서 큰일은 물 두 세번 내려야 합니다.


마지막 날까지 완전 휴양하고 왔어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