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겐로쿠우동 : 동탄 자가제면 점보 사이즈업 무한

1. 맛집 후기/- 서울경기

by 새치미밍 2024. 4. 2. 19:50

본문

반응형

 

 

주소 : 경기 화성시 동탄순환대로3길 28-32 1층 (송동 703-1)

번호 : 0507-1348-1235

시간 : 11:00-20:30 (브레이크타임 15:00-17:00 라스트오더 20:00)  매주 월요일 휴무

 

주차장 없음. 

 

 

 

 

 

 

 

 

동탄호수공원 끄트머리에 위치한 겐로쿠우동.

 

산책하다가 발견한 곳인데 남편이 딱 좋아할 만한 불맛을 낸 자가제면 우동집이예요.

 

 

먹어 봐야지! 했던 게 벌써 1년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해장용으로 먹었어요.

 

 

 

 

 

 

 

주차장은 따로 없고

가게 앞 골목에 주차하거나 호수공원 주차장에 주차하면 돼요.

 

 

 

 

 

 

 

그릇 크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일한 가격에 사이즈 무료로 업그레이드 가능해요. 

 

 

사이즈 

➡ 싱글

➡ 더블

➡ 트리플

 

 

저는 싱글 사이즈 먹을까 고민하다가 더블로 선택했는데 

면발의 밀도가 높아서 양이 많게 느껴졌어요.

 

 

저처럼 우동 양이 애매할 것 같은 사람은 

면 추가를 이용하세요! (꿀팁)

 

"면 추가" 가 가능해요. 

 

 

 

 

 

 

 

위 : 트리플 

아래 : 더블

 

 

 

 

 

 

 

 

말린 생선들로 국물을 내서 기본적으로 담백한데

 

대파를 불에 구웠더니 또 달달한 맛이 나고

 

후추의 알싸한 매운 맛이 톡 톡 쏘면서 뒷맛이 깔 끔 해요. 

 

 

(맵찔이한테는 좀 많이 매워요.)

 

 

 

 

 

 

 

닭고기 보단 소고기를 좋아하지만

 

지도리(닭고기) 우동이 베스트 메뉴라고 해서 닭고기로 먹었어요.

 

 

토핑은 원하는 대로 추가가 가능하더라고요. 

 

유부초밥

영양밥

 

사이즈 메뉴도 너무 맛있어 보였어요.

 

 

차가운 우동 붓카케 메뉴도 있었으면 맛있었을 것 같아요.

 

 

 

 

 

 

 

특이한 건 수타가 아니라 '족타'면이예요. 

 

발로 밟고 치대서 뽑은 면!

 

밀도가 빡빡하고 높아서 쫠깃쫠깃해요. 

(맛있다는 의미ㅋ.ㅋ)

 

 

마음에 더 드는 건 이 집 가성비가 최고👍👍👍

 

 

 

 

 

 

 

 

다들 맛밥!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