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동탄 노포맛집 국내산 매운 감자탕 <오산깍두기집>

1. 맛집 후기/- 서울경기

by 새치미밍 2024. 4. 4. 14:37

본문

반응형

 

 

주소 : 경기 오산시 오산로190번길 16 수성빌딩 1 (원동 783-9)

번호 : 031-372-1767

시간 : 12:00-22:00 (브레이크타임 15:00-17:00)  매주 월요일 휴무

 

주차공간 협소함.

(주변 노상주차장 또는 공영주차장 이용.)

 

 

 

 

 

 

남편이 다니는 바버샵 사장님이 추천해 준 찐 노포맛집 오산깍두기집!

 

동탄은 아무래도 신도시라 그런지 오래된 맛집들을 찾기가 하늘의 별따기 수준ㅋㅋㅋㅋㅋㅋㅋ.

오산과 인접한 생활권 덕분에 오산 맛집들도 줍줍하고 있는 새댁이예요.

 

개중 최근에 갔다 온 오산깍두기집을 공유할게요.

(블로그를 최신순으로 업데이트 하는 편..)

 

 

저처럼 맵고 기름지고 뜨거운 음식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당장 깍두기집으로 가십쇼..

 

고 롸잇나우.

 

 

 

 

 

 

 

 

 

오랜만에 찍어보는 메뉴판.

 

내 마음을 훔친 녀석이라 오랜만에 포스팅 정석으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뼈 감자탕인데 사뎅이전골이라 하더라고요.

 

몇몇 지역에서 돼지등뼈를 사등이, 사뎅이라고 부른다고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초록이 검색. 

 

 

 

 

 

 

 

밑반찬.

 

김치 맛있어요.

깍두기집 답게 깍두기가 참 맛있더라고요.

 

새콤하게 잘 익어서 맵디 매운 전골이랑 잘 어울려요.

양파는 뭐 두 말하면 입 아프죠.

 

 

 

 

 

 

 

 

 

사뎅이전골 소 30,000원 (2인분)

 

먹기도 전에 부족할까 걱정했는데 뼈 추가 가능하고요.

소 사이즈 둘이서 배부르게 먹었어요.

 

양 적은 3명까지도 먹기 괜찮을 정도로 푸짐해요.

 

 

 

 

 

 

 

 

 

국물이 새-빨개요.

 

보이는 그대로

맵고 

기름지고

 

아주 맛있습니다욤욤..♥

 

내 건강 신호도 아주 빨갛게..

 

 

 

 

 

 

 

 

 

빨뚜각인데 진짜.

 

 

 

 

 

 

 

 

 

와..

 

김치 진짜.

와.

 

볶음밥 먹을랬는데..

 푹 찐 김치 때문에 공기밥 1개 홀린 듯이 먹었어요.

 

 

 

 

 

 

 

 

 

고기 국내산. 제일 마음에 들어.

 

 

 

 

 

 

 

 

 

배 부른데 볶음밥 안 먹을 수가 없숴..

 

 

 

다들 맛밥!!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