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국내산 삼겹살 맛집 "대갈통" 동탄호수공원점

1. 맛집 후기/- 서울경기

by 새치미밍 2024. 3. 17. 17:07

본문

반응형

 

 

주소 : 경기 화성시 동탄대로6길 23 B304 (산척동 727-7)  *동탄호수공원 수변로에 위치.

번호 : 0507-1325-9136

시간 : 매일 17:00-23:00  (라스트오더 22:15)   

 

주차장 있음. 

(수피안 프라자 주차 3시간 제공) 

 

 

 

 

 

 

저의 최애 삼겹살 원픽 맛집은 천안에 있는 통삼국이었는데 

지점을 여러 곳 내더니 영..

 

동탄으로 이사오면서 삼겹살 맛집 정착을 아직 못하고 있었거든요.

 

 

남편이 좋아하는 고깃집은 오산동에 있는 도니1987 인데 

술 좋아하는 우리 쀼에겐 좀 애매한 위치.. 

 

 

 

그 ! 

래 !

도 !

 

삼겹살 먹고 싶은 날이면 생각 나는 곳.

 

식당 이름도 마음에 쏙 드는 

 

대 갈 통 .

 

 

 

 

 

 

 

 

밑반찬 깔끔하고 맛있어요.

특히 저 와사비맛 나는 낫또 식감의 버섯된장 기가 막힙니다.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간장새우.. 

크..♥

 

미역국에는 소고기가 큼덩큼덩 들어가서 기름기 좔좔.. 맛있어요^00^

 

 

 

 

 

 

고개를 오른쪽으로 살짝 돌려 보세요.

사장님이 안 바쁘실 때는 요로코롬 귀엽게 데코를.ㅋ.ㅋ

 

 

 

 

 

 

 

고기 구워지는 소리 너무 맛있어.. 치 익 칙 칙.

 

 

 

 

 

 

 

때깔 고와.

 

 

 

 

 

 

 

고기는 두툼해야 맛있쥬.

 

 

 

 

 

 

 

 

고기 불판이 높은 편이라 기름이 잘 튀니까 조심!!

 

 

 

 

 

 

파인애쁠도 궈 먹으니까 너무 맛있쥬.

 

 

우대갈비는 일 한정 판매 메뉴인데 아직 한 번도 안 먹어 봤어요ㅠㅠ.

 

육회 맛있고

갈빗살도 맛있었어요.

 

된찌는 아쉽게 제 입맛엔 안 맞아서..

 

1차로 먹고 2차로 막창 먹으러 갔잖아요^00^.

 

 

 

다들 맛밥!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