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무인양품 2L 물통 추천

3. 신혼이야기/- 365일

by 새치미밍 2024. 8. 13. 08:22

본문

반응형



만성염증을 없애려고 아침마다 마시고 있는 레몬수!!

생수를 마시는 집이라 물통이 없어서 2리터 생수통 자체에 레몬즙과 오이를 넣어서 만들어 마셨는데

입구가 좁아서 번번이 가위로 통을 잘라 내용물을 꺼내야 하는 번거로움이..


레몬수를 만들어 마시기 위해 물통 쇼핑을 시작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집 물통 조건은
1. 가볍고 간단한 디자인일 것
2. 스텐리스 어쩌고.. 어차피 냉수용으로 쓸 거라 기능성 필요없음.
3. 물만 안 새면 된다.

눈에 들어온 것은 바로

무인양품의 #눕혀서도보관할수있는냉수통 !


-> 직관적인 투명한 물통
-> 용량이 2리터 (더 좋아)
-> 냉장고 안에서 눕혀서 보관 가능 (오.. )
-> 몸체와 뚜껑 사이의 단단한 패킹
-> 채망도 있음ㅋㅋㅋ




1리터짜리 냉수통은 눕힐 수 없으니까
잘 보고 사세요!!






채망 이런 거 없어도 되겠구나 했는데
있으니까 #럭키비키 잖 아

여기다 레몬슬라이스 오이슬라이스 넣으면 딱이겠군.





눕히기 가능!!

냉장고 자리 없을 때 딱이쥬.

눕혀서 보관하는 물통이라 그런지
뚜껑 패킹이 아주 딴딴!!
(제일 마음에 드는 부분)




온수 안 돼요.
미지근~냉수 보관 전용 물통!!!



사용설명서는 정독 한 번 해 주고
재활용^^..




#레몬수만드는법

1. 더운물 500ml + 찬물 500ml
2. 레몬즙 큰 2숟가락
3. 레몬슬라이스 2조각 (없으면 안 넣어도 됨.)
4. 오이 1/2개 슬라이스

쉐킷쉐킷!!


술 때문에 뱃살 많이 나온 내 남편..
그것은 살이 아니라 만성염증이라며ㅋㅋㅋㅋㅋㅋㅋ 아침 공복에 한 잔씩 드링킹 ^___^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