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트레이더스 파이렉스 노티드 콜라보 3종 세트

3. 신혼이야기/- 365일

by 새치미밍 2024. 5. 11. 18:01

본문

반응형



주말에는 남편이 요리를 해 주는 편인데
오늘의 메뉴는 새우바질파스타!!

근데 집에 새우가 없네..?

대용량 차돌박이도 살 겸 트레이더스로 고고씽 씽 !


배고프니까 불고기피자와 시즌 한정 핫치킨베이크으로 에너지 충전해 주고요.

영국 국민 세제로 유명한 #아스토니쉬 제품 행사하길래 기웃거리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직원 분이 곰팡이제거제와 기름때제거제 1+1 으로 주셨어요.
두 개 17,800원 겟겟!!

#산토리 가쿠빈은 요즘 물량이 많이 풀렸나봐요.
트레이더스에 35,000원 대로 팔더라고요.
예전엔 보이면 무조건 쟁였는데.. (이번에도 2병 샀다고 함.)


개인적으로 외국산 소고기는 육향이 강한 호주산 보다는 미국산을 선호하는 편인데
요즘 미산 고기가 값이 올라서 그런지 잘 안 보이더라고요.. 쭈륵.

차돌박이 3.2kg 6만 원 대.
비싸서 패쓰..
다음 행사 때를 노려야지.

냉동 생새우 1팩 사고
#간장새우장 1팩 샀습니다. ㅋㅋㅋㅋㅋ이거 지난 번에 보니까 금방 품절되길래 보이자마자 샀어요.
간장소스 포함 900g (새우 중량 450g) 16,980원.



그리고 계산하려고 나가려던 차 발견한!!!!!!!




#파이렉스 X 노티드 콜라보 3종 세트 24,900원!!


보자마자 귀여워!!!!!


파이렉스 계량컵은

1. 직화 불가능 하지만
2. 오븐 가능
3. 전자렌지 가능해서 완전 잘 쓰고 있는 주방템!

근데 #노티드 콜라보 제품이라니
귀여워 귀여워 = 사야해!!!




믹싱볼 2개 계량컵 1개!





집에서 #글라스락이지캡믹싱볼 사용 중인데
튼튼하긴 하지만 자주 사용하기엔 무거워서 강제로 아껴쓰는ing..

근데 얜 가 볍 다 !




귀염뽀짜쿵!

계량컵 용량은 500ml

제일 유용한 사이즈ㅋㅋㅋㅋㅋㅋ❣️


메이드인차이나라 좀 아쉽긴 한데
귀여운 건 이길 수 없숴!





#파이렉스믹싱볼
큰 건 2.4리터
작은 건 1.4리터

가벼워서 좋구만ㅋㅋㅋㅋㅋㅋㅋ.




원래 사용하던 #파이렉스500ml 와 비교샷.





기존 꺼는 오리진 프롬 미국이라 oz 단위가 같이 표시되어 있는데
노티드 콜라보 제품은 ml 단위만 표시되어 있네용.

주둥이 입구도 기존 껀 얄상하게 밑으로 좀 더 뻗었는데
콜라보 제품은 뭉툭해요.

바로 물 담아서 테스트해 봤는데 옆으로 흘러내리는 거 없이 기능 상 차이 없더라고요.




만족 대 만 족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