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신세계백화점 윌슨 매장 맨투맨 스커트 테니스룩

3. 신혼이야기/- 365일

by 새치미밍 2024. 3. 14. 20:23

본문

반응형

 

 

 

요즘 핫하디 핫한 테니스!

 

테니스 광인으로 살고 있는 1년 차 테린이예요. ㅋㅋㅋㅋㅋㅋㅋㅋ

 

 

테니스가 좋은 이유는 뭐니뭐니 해도 예쁜 테니스 룩이 아닐까 싶은데요.

 

 

수원 스타필드에 오프라인 매장이 생겼다고는 하지만 주차 인파 난에 갈 엄두는 못 내고 있던 차에..

 

 

남편이랑 주말에 발렌타인 선물 사러 용인 신세계 경기점에 갔다가 

"윌슨" 매장 발견!!

 

뭐예요??????????????? 

윌슨 매장이 언제부터 있었어요???????????????? 

 

라고 물으니 백화점 입점 1호 매장이라고. 

오픈한지 4일 차라고 하시더라고요.

 

 

남편은 바로 블레이드 V9 을 사겠다고..

 

그렇다면 나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그립 딱 3자루 밖에 없다고..

 

블레이드 두 쌍과

미드타운 랩 스커트  

크롭 자켓까지 

 

야무지게 구매하고 왔어요.  (만족 대만족 흡족 대흡족)

 

 

 

 

 

 

윌슨 테니스 스커트 너무 비싸지만.. 예쁘쟈나..♥

 

 

테니스 치마는 화이트가 진리 & 기본 중에 기본! 

 

흰색 치마 사고 싶어서 눈팅을 엄청 했는데 결국 윌슨으로 겟.

 

 

원피스도 곧 나온다니 나이키꺼 안 사고 기다리고 있을게요. 

 

 

신세계 윌슨 매장 오픈 기념으로 의류 구매 후 "윌슨 테니스 클래스" 응모를 할 기회가 있었는데

어머나..

 

남편이랑 둘 다 당첨.

 

 

운 좋게 다녀왔어요.

 

 

 

 

 

코치님은 인스타 숏폼으로 많이 봐 온

 

유니버스테니스 김현수 코치님.

김준수 코치님.

 

(사진도 같이 찍고 싶었는데 부끄러워서 레슨만 열심히..)

 

 

 

 

 

 

마무리는 블레이드 샷.

 

 

 

다들 즐테 행테!!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