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내 기준 양념 소고기 원탑 <몽탄 우대갈비> 예약 성공!

1. 맛집 후기/- 제주도

by 새치미밍 2024. 1. 11. 11:10

본문

반응형

 

 

 

내 돈 주고 먹은 리얼 먹수담

 

 

주소 : 제주 제주시 구좌읍 동복로 83

번호 : 0507-1371-5592

시간 : 매일 12:00-21:00 (라스트 오더 20:00)

 

주차장 있음.

 

 

 

 

 

 

 

서울 3대 고깃집 중 하나라는 '몽탄' .

 

제주도에 분점이 있다고 해서 이번 여행 때 친구들이랑 고고찡 했습니다.

 

 

파워 제이인 베프 덕분에 캐치테이블로 미리 예약 하고

유명한

맛있다는

 

우대갈비를 먹었습니다.

크..

 

 

1월은 제주도 비수기라 그런지 예약할 수 있는 자리가 여유로웠다고 했어요.  

 

 

술도 마시려고 숙소에서 걸어갔는데

 

저녁 시간엔 동네가 깜깜하고 조용하더라고요.

 

 

 

 

 

플래시 켜고 30분 걸어갔는데 갑자기 분위기 핫플ㅋㅋㅋㅋㅋㅋㅋ.

 

★ 몽탄 ★ 입 ★ 성 ★  

 

 

 

 

 

친구 말로는 서울 본점보다 분위기가 고급스럽다고.

 

 

 

 

 

몽탄 반찬 다 맛있어요................ 우대갈비 먹으러 왔는데 반찬까지 맛있어?

 

특히 무생채. 

 

서울 본점은 빨간 무생채가 나오는데

제주점은 하얀 무생채예요.

 

(누가 레시피 좀..)

 

 

고기에 곁들여 먹는 고추깻잎페스토? 완전 내 입맛..

 

샐러드 장아찌 된장 다 맛있댜.. ♡o♡

 

 

 

 

 

우대갈비 (원산지 : 미국산)

1인분 280g 34,000원

 

한우인 줄 알았는데 수입 소고기예요.

미산 치고 가격이 비싼 편.

 

추가 주문할 땐 2인분 씩 주문 가능.

 

 

 

 

 

고기는 다 궈 줘요.

(좋 아 좋 아 )

 

 

 

 

 

빨리 빨리.. 

 

 

 

 

끄아아아아아앙ㅇ아아아앙아아아ㅏㅏ아아아아아아앙

육쯔비 쮸릅 퐈앙

 

 

서울은 오픈런을 오픈런 해야 하니까 

 제주도 가면 꼭.. 진짜 꼭.. 드세요.

 

또 먹고 싶어.

 

..

...

서울 본점 도전해 봐?

 

 

 

 

 

제주 묵은지 볶음밥 (10,000원)

 

 

 

 

 

갈비에 붙은 꼬들살 넣어서 볶은 묵은지 볶음밥.

 

고깃집 볶음밥 중에서도 내 기준 원탑!!

(원탑 남발 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양념이 너무 맛있어요ㅠ ♥ㅠ

 

 

 

 

 

된장찌개 (9,000원)

 

 

 

 

 

몽탄 냉면 (9,000원)

 

 

 

 

 

고기 먹은 후에 밥+된찌 파 나야 나!  인데

냉면이 너무 맛있어 보여서 비빔냉면도 하나 주문했어요.

 

면이 메밀면이라니.. 

몽탄 진짜 좋아.

 

양념이 왜 이렇게 맛있어..?

 

고명으로

홍어무침? 회무침? 

묵은지?

돔베고기(는 확실. 아닐 시 알려주세요..ㅋ.ㅋ)

 

 

둘이 먹을 때 사이드 고민된다면

 

묵은지 볶음밥 추천 ★ ★ ★ ★ ★

냉면 추천 ★ ★ ★ ★ ★

 

된장찌개는 패스 ☆ ☆ ☆

 

 

그럼 2000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