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오는정김밥 : 쫄깃한 유부튀김이 들어간 제주도 김밥 맛집 (서귀포)

1. 맛집 후기/- 제주도

by 새치미밍 2019. 1. 21. 12:41

본문

반응형



주소 : 제주 서귀포시 동문동로 2 (서귀동 254-6)

번호 : 064-762-8927

시간 : 매일 10:00-20:00


주차장 없음, 주차공간 협소함.





제주도 오는정김밥은 워낙 유명한 김밥집이기 때문에 예약 안 하면 1개도 못 먹음ㅠㅠ.

근데 그 예약이 쉽지 않음.

예약하려고 전화를 걸면 연결이 안 됨. 

계속 통화 중임.. 부들부들.


전화가 연결되어도 예약 시간을 편의대로 정하기가 어려움.

(이미 예약이 꽉 찼기 때문에..)


운 좋게 일찍 통화 연결이 되어서 시간을 고를 수 있는? 선택권이 있었음.

오후 6시 30분으로 예약ㄱㄱ.





주차할 공간이 없고,

가게 앞 길가에 주차된 차가 많으니 참고하시긩.





인기가 어마어마함.

온통 연예인 사진과 싸인임ㅋㅋㅋㅋㅋ.




시그니처 메뉴인 오는정김밥 2줄 주문했는데 왜케 떨리냥.







특별해 보이는 건 딱히 없는데?


.

.

..근데 뭐야?


뭐 이런 맛이 나는건데?ㅋㅋㅋㅋㅋㅋㅋ김밥이 왜냥 맛있오?





진짜 신기하게 먹을수록 맛있음..♥





김밥 안에 들어간 갈색 같은 게 튀긴 유부라고 함.


바삭바삭한 튀김 식감이 아니라 쫜득쫜득함.


찹쌀의 쫀득쫀득 아니고요,

진짜 쫜-득 쫜-득 쫀쫀한 식감임.


미쳤음.


짱맛탱이쟈나♥


이건 무조건 먹어야 함.

우리나라 김밥 TOP 1 인정쓰.

맛있옹..



★재구매 의사 : 있음




오는정김밥을 픽업하고 걸어서 올레시장으로 ㄱㄱ.

(도보 10분 내외.)


하영닭꼬치가 맛있다고 해서 간 건데,

왜 하필 오늘 문 닫은 거죠..?


하영닭꼬치를 끼고 코너를 돌면 마늘통닭이 맛있는 집이 있대서 고고씽.





주문하니 40분 뒤에 찾으러 오라고 함.





으깬 생마늘을 통닭 위에 뿌려줌.


반죽할 때 따로 뭘 넣은건지 튀김옷에서 달달한 맛이 남.


짱맛까진 아니고 야식으로 먹기 괜찮음.

양이 푸짐해서 성인 4명이 배부르게 먹을 수 있음.


포장해서 호텔로 돌아가는 중 마늘냄새 주의.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