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밸런스치킨버거 : 버거킹 신메뉴 후기 3탄

1. 맛집 후기/- 밀키트. 배달. 패스트푸드.

by 새치미밍 2018. 9. 21. 14:24

본문

반응형



버거킹 신메뉴 밸런스치킨버거 후기



밸런스치킨버거 가격


단품 : 5,900원

세트 : 6,900원





패티는 버거킹 치킨버거의 한 획을 그은 뉴올리언스 치킨임.

살사소스? 바베큐맛 나는 칠리소스? 매콤한 맛임.

+치킨패틴데 불에 구운 듯한 맛.




소스는 치즈맛이 나는 꼬리꼬릿한 머스타드. 부드러움.




안에 들어간 뉴올리언스 치킨패티 맛있음.

맥도날땡 상하이치킨버거 패티는 맵고 짜고 자극적인 맛인데, 밸런스치킨버거 패티는 짠맛이 덜 하고 매콤달콤한 맛이 강함.

머스타드 소스와 잘 어우러져서 미국 남부? 멕시코? 느낌이 나는 맛임.




양상추 외에 4가지 야채로 만든 코오슬로(양배추, 적양배추, 양파, 할라피뇨)가 듬뿍 들어있음.

초밥 먹을 때 곁들여 먹는 생강절임처럼 생김.

아삭아삭한 식감을 최대한으로 끌어 올려줌.

맛은 달짝찌근함.


두꺼운 통가슴살 치킨패티의 텁텁한 식감을 아삭아삭한 코오슬로가 잘 잡아줌. 

치킨 먹을 때 먹는 무 같은 역할을 하는 듯.

그래서 밸런스버거..?


전체적으로 매콤하면서 달짝찌근한 맛이 강해서 맛있었음. (단맛 좋아함..)

먹으면서 어디서 먹어 본 익숙한 맛이라고 생각했는데 '치토스' 맛이랑 비슷함ㅋㅋㅋㅋㅋ.



[★버거킹 몬스터엑스, 트러플콰트로머쉬룸 후기 보기]

[★버거킹 통새우와퍼, 콰트로치즈와퍼 후기 보기]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