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차지키소스 활용해서 <오이샌드위치> 만들기

본문

반응형

 

 

집에 있는 재료로 만드는 초 간단 레시피

 

 

재료

빵 

차지키소스 또는 크림치즈

오이

소금

후추

 

 

1. 오이는 포크 꽂아서 채칼로 얇게 슬라이스 

2. 슬라이스한 오이는 소금에 절인 후 물기 꼭 짜기

3. 빵 위에 차지키소스 또는 크림치즈 바르고

4. 오이슬라이스 얹어서 냠!

 

 

 

차지키소스 만드는 방법 ▼

 

2024.01.25 - [3. 신혼이야기/- 집에 있는 걸로 만드는 리얼 집밥] - 차지키소스 만들기 : 아무거나 찍어 먹어도 다 맛있음 주의

 

 

 

남편이 오이샌드위치 보고 '으응..?' 하더니 

한 입 먹고 앉은 자리에서 4개나 먹었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들 맛밥!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