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초간단 프랑스 느낌 <당근라페> 만들기

본문

반응형

 

 

 

집에 있는 재료로 만드는 초 간단 레시피

 

 

재료

당근 (2Kg 기준) 

소금 

꿀 (없으면 설탕, 알룰로스, 알리고당 사용)

홀그레인 머스타드

올리브오일

레몬즙

 

 

 

1. 채 썬 당근 + 소금 1숟가락 + 설탕 1숟가락 + 20분 절이기

2. 물기 꼭 짜고

3. 홀그레인 머스타드 2숟가락 + 꿀 1숟가락 + 레몬즙 1숟가락

4. 올리브오일 3숟가락 (기호에 따라 +/- ) 

 

스까스까!

 

 

 

 

 

 

 

 

 

올리브오일 원픽⭐ 라치나타 듬 뿍 뿌리고 

 

완성!!

 

 

포인트는 소금+설탕에 절인 당근에 설탕 대신 꿀! 을 넣기. 

 

 

 

 

 

 

 

 

 

 

 

구운 식빵에 넣어 먹어도 맛있고욤.

 

 

 

 

 

 

 

 

 

 

 

스테끼 가니쉬로도 딱이예요.

 

 

 

 

 

 

 

 

당근라페 김밥도 짱맛있음 주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밥 러버)

 

 

당근 한 뭉텅이 라페로 만들어 놓고 막 퍼 먹어요. 

남편도 너무 맛있게 먹는 메뉴.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