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맛꿀마 "명란 비빔밥" 전자렌지 3분 레시피

본문

반응형

 

 

집에 있는 재료로 만드는 초 간단 레시피

 

 

재료

명란젓 2-3개

다진마늘 1숟가락

대파 1대

청양고추 1개

고추가루 1숟가락

참기름 5숟가락 (또는 들기름)

통깨 2번 휘릭휘릭

 

 

1. 명란 통째로 볼에 넣고 가위로 잘게 자르기

2. 재료 다 때려 넣고

3. 스까스까

4. 전자렌지 3분 돌리면 완성!

 

 

 

 

아보카도 명란 비빔밥보다 더 맛있는 맛꿀마 명란 비빔밥⭐

 

 

남편이 한 입 먹더니 이거 뭐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왜 이렇게 맛있냐며. 

 

명란젓 껍질 벗길 필요도 없이

볼에 재료 다 넣고 스까스까해서

전자렌지에 3분 동안 돌리기만 하면 됩니당.

 

초초초 간단한데 맛있기까지 해..

 

 

 

 

 

 

 

 

 

 

참기름 듬! 뿍!! 넣으면 더 맛있어요.

 

고춧가루와 참기름이 만나 매코옴한 고추기름이 되거든요. 

 

뜨거운 흰 밥에 슥 슥 비벼 먹으면 얼마나 맛있게요.. (백배천배 맛있다고욧.)

 

 

 

 

 

 

 

 

 

 

다들 맛밥!!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